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NA - 문의 전 확인하세요!!
작성자 극동음향 프리미엄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11 16:23: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1. A/S 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말에도 접수되나요?

ㆍ근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 공휴일 휴무

방문 시 당일 수리 또는 교환 마감은 오후 4:30 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수리불가하며, 접수만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보다 먼저 접수한 접수현황이나 증상확인, 부품 및 재고 여부에 따라 당일 A/S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방문 시에는 반드시 제품과 보증서, 영수증을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A/S 처리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ㆍ보통 택배가 접수되면 접수된 순서대로 담당자가 점검 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진행하게 됩니다.

A/S 진행 기간은 고객님보다 먼저 접수된 접수 현황과 증상 확인, 부품 및 재고여부에 따라 상이합니다.

통상적으로는 2~5(휴일 제외)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고 있으나 안내드린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A/S 비용은 어떻게 결재하나요? 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ㆍ 택배 진행 시 문자로 입금 금액과 계좌가 안내되고, 입금 확인 후 출고 가능합니다. 단, 접수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 시에는 꼭 전화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로 결제 진행은 시스템상의 이유로 방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4. 정품보증서를 분실하였습니다. A/S가 가능한가요?

ㆍ브랜드별 상이하며,

1) 이어폰의 경우는 구매영수증(간이수기영수증 불가)을 통하여 구매일, 모델명, 실 판매자의 확인 후 담당자의 판정에 따라 상담 안내 후 처리됩니다.

2)음향기기의 경우 제품 하단 또는 옆면에 부착된 극동음향 스티커, 시리얼 번호, 구매영수증 등으로 담당자가 본체 확인 후 처리 안내됩니다.

단, 무료 A/S(구매날짜로부터 1년)를 받을 경우에는 반드시 구매영수증(간이 수기영수증 불가)을 본사에 제출하시어 정확한 구매날짜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도 소비자과실에 의한 불량은 유상입니다.)




5. 구매내역서나 간이 영수증으로도 처리 가능한가요?

ㆍ통상적으로 A/S 진행 시 무상 기간의 증빙을 요하는 영수증은 현장 구매 시 받은 영수증(카드/현금)을 말하며,

또는 인터넷 구매 시 구매명세서의 경우는 구매날짜, 모델명, 구매처가 적힌 명세서(또는 온라인 카드/현금 매출 전표)로 담당자 확인 후 처리 안내됩니다.

그러나 수기로 기재된 간이 영수증 등은 증빙의 효력이 없으므로 추가하여 증빙을 요청하고 있으며, 만약 최종 미 증빙 시 A/S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온라인 구매하였는데, 오래 되서 영수증 출력이 되는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ㆍ구매내용을 확인하여 구매날짜, 모델명, 실 구매처가 확인되는 증빙서류(현금영수증 or 온라인 카드 매출전표)를 제출하거나 출력이 불가할 경우 해당 화면을 캡처하여 본사에 제출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안내됩니다.

단, 실 구매처의 병행 수입 건은 처리 받으실 수 없습니다.




7. 제품제조 일자가 예를 들어 2015년 4월이고, 실제 구매한 날짜가 2016년 1월일 경우 무상 보증 수리 기간의 적용 날짜는 언제인가요?

ㆍ무상 수리 기간은 구매날짜로부터 1년입니다. (단, 브랜드별로 보증기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 A/S를 받으려면 접수 또는 A/S 진행 중 구매영수증(간이영수증 불가)을 첨부하여 정확한 구매날짜를 본사에 확인시켜 주셔야 합니다.

단, 무상 보증기간 기간 이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8. 택배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ㆍ7일 이내의 초도불량을 제외하고 보증기간 이내의 접수 시 편도 부담입니다.

예)착불로 보낼 시 착불로 수령, 선불로 보낼 시 선불로 수령

단, 테스트 후 제품 문제가 아닌 고객님의 과실 또는 단순 조작 미숙으로 판단될 경우 또는 점검 후 A/S를 원치 않으신 경우나 반송 요청에 의한 반송처리는 착불로 발송 처리됩니다.




9.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ㆍ담당자가 제품 점검 후 견적 안내드릴 때 발행 요청하신 후,

전자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본사 fax.02-2234-2323 or ysjung@kdsound.co.kr 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참고로 해당 수리 사항과 관련한 세금계산서 발행은 당월까지만 가능합니다.




10. 병행수입제품과 해외구매 상품도 A/S가 가능한가요?

ㆍ병행수입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단, 해외 구매 정품 상품의 경우 브랜드별 상이하며, 영수증 증빙하여 상담 후 진행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때 진행되는 브랜드의 경우라도 수리비는 국내 정식 수입제품보다 2~3배 할증 적용됩니다.




11. A/S 접수 전에 확인할 사항이 있나요?

ㆍ제품의 자가 진단을 통해 고장 여부를 먼저 확인 해 본 후 접수합니다.

증상이 애매한 경우나 오래된 제품의 경우 1차 게시판 또는 전화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이어폰

① 사용 중인 MP3, 스마트폰 외 다른 플레이어에서의 사용 시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② 다른 사람에게 이어폰의 증상을 말하지 않고, 테스트를 권해봅니다.

③ 다른 음원으로 음원의 상태를 확인해 봅니다.

④ 플레이어와 케이블 연결하는 플러그 쪽 연결 상태에 따른 변화를 확인하고, 플러그를 닦아서 점검합니다.



2) 기타 음향기기

① 다른 CD 또는 테이프 등으로 동일 증상인지 확인한다.

② 전원 관련 이상 시 각종 연결 잭이 정상으로 설치되어 있는 지, 배터리 및 전원상태를 확인합니다.

③ 드라이버 설치 에러의 경우

기존 드라이버 삭제 후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OS에 맞는 드라이버를 검색 후 다운받아 새로 설치해 봅니다.

④ Reset 기능이 있는 모델의 경우 Reset 실행 후 일정 시간 관찰 후에도 동일 증상인지 확인합니다.



위와 같이 제품 자가 진단을 통해 고장 여부를 먼저 확인한 후에도 지속적인 이상이 있다고 판단이 될 경우, A/S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부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나요?

ㆍ리모컨, 안테나, 어댑터, 카트리지, 일부 모델의 시스템 케이블 외 부품만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13. 해당 제품의 한글설명서는 없나요?

ㆍ한글설명서가 제작된 제품의 경우라면 구매 시 제품과 함께 공급됩니다.

  한글설명서는 인쇄본 추가 제공은 어려우며, 홈페이지 SUPPORT -> 자료실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14. 제품 배송 받은 지 7일 이내 불량 제품의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1) 구매 일주일이내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

① 판매처로 1차 상담 후 제품 반송(원 구성품 일체)

② 불량 증상 확인을 위해 판매처 또는 수입사로 제품 반송

③ 수입사 : 불량여부 점검/판단

④ 판매처로 불량여부를 통보하여 판매처의 고객서비스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2) 판매처를 통하지 않고, 수입처로 직접 의뢰한 경우

① 전화 문의 후 제품 반송(케이스+제품+구성품 일체+구매영수증, 증상 및 연락처 메모)

② 제품 도착 후 제품이상 유무에 따라서, 본사 고객 서비스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모든 처리는 불량 증상의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단, 수리가 아닌 반품을 위한 제품 반송 시에는 반드시 받은 제품 그대로(구성품 일체) 반송을 하여야 하며, 실 구매처와 상담 후에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5. 보상교환 받은 제품은 보증기간이 다시 연장되나요? 보증기간 내 반복적으로 진행이 가능한가요?

ㆍ보증기간 내에 교환은 반복적으로 진행되지만,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으며, 처음 구매한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기간 만료 후 고객서비스 정책에 따라 제품, 보증서 반납 후 할인 금액으로 재구매를 하신 경우에는 신규구매와 같은 보증기간이 발생하며 보증서가 새로 발급됩니다.




16. 서비스 받은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1) 이어폰 등 제품 1:1 교환인 경우

: 보증기간 내에 보상교환 받으신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보상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라면 본사 고객 서비스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2) 기타 음향기기 등 수리

: 교체된 동일 부품의 불량의 경우, 서비스 받으신 날짜로 부터 3개월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17. 갑자기 드라이버 인식이 안돼요.

ㆍPC "프로그램 추가 제거"에서 기존 드라이버 제거 후 PC 재부팅하여, 드라이버를 재설치하고 다시 부팅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때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해당 모델을 검색하여,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게 최신 버전으로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예) http://www.teac.com/ 등

만약 설치 도중에 문제점이 계속하여 발생 된다면 홈페이지 채널톡으로 문의하시거나, 제품을 본사로 보내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8. USB 3.0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ㆍ모델에 따라서는 출시 당시 USB 2.0전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TEAC 본사에서 정식으로 3.0 호환되는 드라이버 관련하여 공식적으로 받은 자료가 없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챗봇상담을 이용해주세요.




19.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1) 기기의 블루투스 버튼 또는 멀티버튼을 2~3초 누릅니다.

2) LED 또는 소리 알림을 통해 페어링 모드에 진입했음을 확인합니다.

3)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기기를 검색합니다.

4) 검색된 기기를 터치하여 등록합니다.

5) 소리가 잘 나오고 있는 지 확인합니다.


20. 제네바오디오 L , XL 출장 접수 전입니다. 아래 증상일 경우 조치사항은 없나요?

1) 리모컨으로는 작동되는데 본체 터치패드가 작동 안 합니다.

- 터치 ON/OFF 기능 확인합니다.

① 전원OFF

 리모컨으로 CD재생 버튼을 디스플레이 화면에 터치 ON 이 뜰 때까지 누릅니다.

2) 블루투스 사용 중 전원이 꺼집니다.

- 절전기능 확인합니다.

 리모컨을 사용하여 전원ON

 LINE IN 모드로 갑니다

 CD 꺼내기(Eject) 버튼을 5초정도 누릅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이 ... 으로 바뀝니다.

⑤ CD 뒤로 가기 버튼을 5~6번 누릅니다.(누르는 횟수는 버젼에 따라 다릅니다)

⑥ ERP ON으로 들어갑니다.

⑦ CD재생 버튼을 누르면 ERP OFF로 바뀝니다.

 전원OFF



해당 기능에 의한 이상 유무 확인 후에도 같은 증상이라면 홈페이지 채널톡으로 문의 문의 및 AS접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